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단기간 복근운동 식스팩을 원한다면 이 AB슬라이드 추천

FITABLE 부상방지 AB슬라이드 롤아웃 헬스 운동기구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해부자민 입니다 :)

이번 리뷰는 제가 홈트레이닝용으로 구매한 복근운동 기구 AB슬라이드 롤아웃 운동기구 리뷰인데요:)겨울에 무슨 복근운동이냐~ 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겠지만^^..여름이 오고 있으니 미리미리 복근을 준비 해 놔야 되잖아요? ㅎㅎ저도 홈트를 오래했지만 복근운동이 가장 하기 싫고 귀찮은 운동이라 열심히 하지를 않았거든요...ㅜㅜ헬스장 가긴 시간이나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많구요....그러던중 지인의 추천을 받아 구매한 fitable ab슬라이드!

1. 제품 박스

설이 끝남과 동시에 도착한 홈트레이닝 복근운동 기구 ab슬라이드!

박스 윗면에는 이렇게 판매자분의 쪽지가 딱 붙어있네요.^^
진자로 만족! 하길 바라며~ 개봉!

2. 개봉 모습

박스를 열면 바로 보이는 무릎보호패드~
이게 없으면 복근보다 무릎이 더 아프다는거 다들 아시죠?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는 무릎보호패드가 서비스!

3. 무릎보호패드

무릎보호패드를 꺼보면 이렇게 딱! 무릎만 보호할 수 있는 크기로 생겼답니다.

패드를 빼면 드디어 보이는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
얼른 비닐을 벗겨보고 싶네요~~

박스에서 기구를 꺼내 봅니다.^^

설명서는 맨아래 깔려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4. 제품 모습

비닐을 벗기니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가 이렇게 생겼네요!
화이트랑 레드랑 고민 엄청 했거든요~
집 인테리어가 약간 화이트라 화이트로 주문^^

5. 손잡이 모습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는 손잡이도 오른쪽 왼쪽이 정해져 있네요.
꼭 위치에 맞게 설치하세요!!ㅎㅎ

6. 설치방법및 영상

몸통의 옆을 보시면 이렇게 오른쪽 왼쪽 표시가 있답니다.~
여기에 손잡이를 알맞게 설치 하시면 되세요.

이렇게 옆쪽에 볼록 튀어나온거 보이시나요?
이걸 몸통 옆에 누르면서 설치 하시면 되는데요~

손잡이 설치 영상

아시겠죠? 이렇게 하시면 되요^^

자~이렇게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를 잘 설치 하셨다면 이제 사용을 해 봐야겠죠?

7. 사용전 꼭! 아셔야하는 주의사항!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는 부상방지 기능이 있다고 서두에 말씀 드렸잖아요?
몸통 안에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제품을 보시면 저렇게 화살표가 보이실 거에요.
이 방향으로 사용를 하시라는 표시랍니다~
그래야 부상을 방지 할 수 있다네요~~

이 방향으로요!!!!

뒤로 되돌아오는거 느껴지시나요?
꼭! 이 방향으로 사용 하셔야 해요!!꼭이요!!

8. 구매정보

홈트레이닝 복근운동기구 fitable ab슬라이드 운동기구의 종류 말씀드릴게요.
우선 초급자용, 중`상급자용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중`상급자용으로 주문했어요.~~
초급자용은 돌아오는 스프링의 힘이 더 강하다고 해요! (29,900원)
중`상급자용은 초급자용 보다는 스프링의 힘이 덜 하구요! (24,900원) 레드는 1,000원 추가^^
컬러는 레드, 화이트, 퍼플, 그린 이렇게 4가지로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 하시면 좋을것 같아용^^

자~ 이렇게 모든 준비가 끝나셨다면! 멋진 복근을 위한 노력만이 남았네요~ㅎㅎ
꾸준한 운동이 건강과 면역력에 좋다는거 다들 아시죠??
모두들 건강 잘 챙기세요~


아직은 날씨가 너무 춥네요ㅜㅜ
감기 조심하세요^^
세상에 모든 경험을 다~ 할 때까지! 해부자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