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군포 산본에 오면 고민 말고 낙지마당(빨간낙지집)으로

산본 낙지마당(빨간낙지집)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해부자민 입니다 :)

 

이번 리뷰는 오랜만에 저희 동네에 있는 낙지마당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제가 군포 산본 낙지 맛집 중에서도 낙지마당을 추천하는 이유는~바로 맛있으니까요!!^^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개인의견)...ㅎㅎ그만큼 저도 가끔 생각이 나는 군포 산본 낙지 맛집 낙지마당!맵찔이지만 미칠듯한 매운맛은 아니여서 고민없이 재방문 했답니다!

빨간낙지집 낙지마당 산본 본점

1. 외부

산본역 3번출구에서 나오시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 해있는데요.

공영주차창 바로 앞에 있으니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외관을 보니 얼른 들어 가고 싶네요..ㅎㅎ

2. 주차

주차장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아쉽게도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은 주차가 무료가 아니고 유료...ㅜㅜ

맛있으니까 봐준다..ㅎㅎ

3. 내부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의 내부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4. 메뉴

벽에 메뉴가 붙어있는데요.

당연 저희는 빨간낙지볶음 2인(26,000원)을 주문!

포장 하시면 공기밥 별도로 2인(24,000원)이라네요~

배고팠어서 그랬는지 맑은낙지연포탕이랑 빨간낙지전골 그리고 산낙지탕탕이를 모두 먹고 싶었지만...ㅜㅜ

일단 먹어보고 주문 하는걸로!!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이 체인 매장인지 찾아봤거든요.

근데 매장에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맛있어서 엄청 많을것 같았는데!^^..

5. 기본반찬

테이블에는 참기름과 간장이 놓여져 있는데요.

참기름은 비벼드실때 드시고 간장은 연두부와 같이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요 참기름이 아주 맛있었어요!! 한 통을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ㅜㅜ(죄송합니다^^;)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의 기본 반찬은 이렇게 연두부, 샐러드, 콩나물, 미역냉국 4가지가 나와요.

샐러드 소스도 맛있구 연두부도 간장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6. 셀프바

매장 한쪽에 이렇게 셀프도 드실 수 있도록 셀프바가 있답니다.

꼭 드실 양만큼만^^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은 콩나물국도 드실 수 있는데요.

이건 처음에 셋팅 해 주실때는 없고 직접 가져다가 드셔야 되세요!!

콩나물국도 상당히 맛이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7. 군포 산본 낙지마당 빨간낙지볶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빨간낙지볶음~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는...ㅎㅎ

양은 적지도 많지도 않게 적당히 나와요.

낙지를 들고 정성스레 직접 잘라 주시면 되는데요.

낙지가 통통하니 맛있어 보이죠??

낙지 까지 손질이 끝나셨다면!

이제 밥에 맛있게 드시면 되세요.

정말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했어요!

군포 산본 맛집 낙지마당은 제가 먹어본 낙지집 중에는 단연 최고인것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에 그렇다는 거에요^^..

혹시라도 산본에서 매콤한 음식을 찾으신다면 낙지볶음 어떠실까요??

8. 위치및 영업시간

위치랑영업시간은요~

경기 군포시 번영로 495 신명산빌딩 1층

월~일 10:30~21:30

산본역3번출구로 나오셔서 가시면 되셔요^^


다들 옷 따숩게 챙겨 입으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세상에 모든 경험을 다~ 할 때까지! 해부자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