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홍대 회전 초밥 무한리필? 맛집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해부자민 입니다 :)

 

날씨가 갑자기 쌀살해 지는 요즘~초밥생각이 나서 들른 홍대 회전초밥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포스팅입니다.^^초밥 싫어 하시는 분은 잘 없잖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회도 좋아 하지만 초밥도 많이 좋아라 하는데요.홍대에 들를 일이 있어 방문한건 아니고 홍대 회전 초밥집이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하여 얼른 검색 후 방문했답니다.가기전에 충분히 배를 비우고 가기위해 점심도 거르고 갔네요^^;

출처 :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1. 홍대 스시오 외부

보이시는 매장이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입니다.

외관이 블랙이라 블랙컨테이너란 이름이 붙었나봐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살짝 있었거든요.

근데 워낙 회전이 빠른지 금방금방 빠져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네요.

2. 회전초밥

이렇게 자리마다 초밥들이 지나가네요~

셀프바가 있는데 여러가지 먹을 만한 것들이 꾀 많이 있더라구요.

튀김부터 떡볶이 샐러드 후르츠 단무지 등 이것저것 많아서 좋았네요.

출처 :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3. 내부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좁기도 하고 맛있게 드시고 계시는 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하여 직접 찍지는 못했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메뉴및 가겨

일단 가격이 나름 착하지 않나요?

요즘 같은 시대에 이정도 가격에 무한리필까지~

완전 개이득~

저희는 일요일 저녁이여서 19,900원 2명으로 했답니다.

엄청 많이 드실 생각이 없으신 분들인 낱개로도 계산이 가능하니 꼭 기억해 두세요~~

화장실은 내부 뒤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이런말이 생각이 나네요..

"화장실가면반칙이다" ㅎㅎ

화장실도 눈치가 보여요 저는 무한리필집에 오면요^^;

초밥의 종류가 막 엄청 많지는 않아요.

나온는 것들만 나오는듯 해요.

저는 간장새우랑 타코와사비 우삼겹 초밥이 가장 괜찮았어요.

나머지 콩고기 초밥, 광어회?같이 생긴 초밥, 장어초밥 은 개인적으로 입이 맞지는 않았네요.

아! 연어 초밥은 괴 괜찮으니 꼭 드셔보세요^^

반찬만 한가득 퍼왔네요.

남기면 벌금을 만원씩이나 내야하니 꼭 다 드셔야해요~

저는 남김없이 비웠답니다.

아! 그리고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는 제한 시간이 있어요!

저도 들어가서 알았는데요.

제한시간은 50분!

1시간도 아니고 50분은 뭐지? ㅎㅎ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가더라구요.

많이 드실 생각이신 분들은 좀 스피드 있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25접시 먹었을때 시간이 끝났다고 하더라구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홍대에 볼 일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요 나쁘지  않아요.

미소 된장국도 꾀 맛있구요.

5. 위치및 영업시간

위치랑 영업시간 말씀드릴게요.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00-6 1층

매일 영업하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22시 까지!


홍대 스시오! 배 터지게 잘 먹고 왔답니다.

세상에 모든 경험을 다~ 할 때까지! 해부자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