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성신여대 맛집 조까네(조개까는총각네) 조개구이

성신여대 조까네(조개까는총각네)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해부자민 입니다 :)

 

오늘은 성신여대 맛집 조까네?...욕 아니구요^^

조개까는 총각네라는 조개구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일부러 욕처럼 의도한건가 하는 생각도 드는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조까네!!ㅎㅎ

저희는 성신여대역에서 내리서 시장쪽으로 들어왔는데요.

가게이름이지만 먼가 부르면서 속이 시원해지는?^^ 성신여대 맛집 조까네를 소개합니다.

1. 성신여대 조까네 외부

시장 맨끝쪽으로 가다보면 이렇게 포차감성이 물씬 풍기는 조까네~ 가 있어요.

완전 포차감성 뿜뿜이죠?

나이가 들수록 이런 느낌의 식당이나 술집이 좋아지는건...나이탓인가..ㅜㅜㅎㅎ

2. 내부

조까네의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한 편이구요!

역시 연휴라 그랬는지 손님분들 꽉찬거 보이시죠~

성신여대 조개찜 맛집 조까네는 인기가 많은 곳인가 보네요.

메뉴판은 따로 없어요!

벽에서 메뉴 보시고 주문 하시면 될것 같아요~^^

3. 가장 큰 장점?^^

내부를 둘러보다 보니 오잉? ㅎㅎ

남친 여친이 바뀌어 와도 모른척을 해 준신다는...ㅎㅎㅎㅎㅎㅎㅎ^^';

좋은데 좋지 않은..그래도 위트가 있어 좋네요^^

4. 외상 시스템ㅎㅎ

성신여대 조개구이 맛집 조까네는 외상이 가능하데요~

단! 이 요건들을 충족했을때^^...

사장님이 굉장히 유머가 넘치시는 분인듯 ㅎㅎ

저희는 내부가 아닌 외부쪽으로 앉았는데요.

포차 감성은 머니머니 해도 외부죠!

아무리 추워도 감성은 버릴 수 없잔아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난로가 있으니 따뜻하게 앉아 있을 수 있었어요.

일단 착석과 동시에 알콜부터 주문!!

역시 포차는 술을 부르는 마성의 분위기인듯....

여기는 국물 맵기를 조절이 가능하다네요?

조개찜 2~3인용 3단계(얼큰)로 주문!

5. 기본셋팅

성신여대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조까네는 기본 반찬을 쫀드기랑 가래떡으로 주나봐요^^

안주 나오기 전에 군것질로 입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시려는 사장님이 센스!가 돋보이는 셋팅이네요.

역시 쫀드기는 구워야 제맛!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또 생각날것 같아요 쫀드기 ㅎㅎ

6. 조개찜

약 11분 정도 지나니 나온 조개찜!

완전 찌그러진 양푼에 나오니 비주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내용물이 은근 푸짐해요~통오징어랑 어물, 전복, 가리비 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네요.

국물 또한 칼칼하니 괜찮더라구요?

맵찔이분들 한테는 살짝 맵긴(매운거못드시는분은3단걔아래로추천^^) 할것 같아요^^

조개들이 은근 많아서 부추랑도 먹고 초고추장에 찍으서도 먹고~

여러가지로 맛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개만 먹으니까 살짝 느끼해서 부탁드린 김치인데요.

이거 상당히 맛있어요!

칼국수 주문해서 먹으면 아주 꿀 조합일것 같은 맛이에요.ㅎㅎ

개인적으로 겉절이를 너무 좋아해서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칼국수랑 먹어봐야지!!

7. 위치및 영업시간

위치랑 영업시간은요~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38길 25

성신여대 3번출구로 나오셔야해요!

동절기 16:00~03:00

하절기 17:00~03:00


날이 갑자기 추워졌네요ㅜㅜ

다들 옷 따숩게 챙겨 입으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세상에 모든 경험을 다~ 할 때까지! 해부자민~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