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생활

청평 가평 주말 숙소 숙박 에어비앤비 펜션 독채 다녀왔어요:)

청평 에어비앤비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해보는 해부자민 입니다 :)

 

이번 오랜만에 청평으로 놀러 갔다가 왔는데요.

숙소는 청평 에어비앤비로 잡아서 다녀왔거든요.!

그래서 후기 남겨 드리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토욜일에 다녀왔는데 주말이기도 하고 성수기는 아니지만 어쨌든 주말이니...저렴한 숙소는 없더라구요.인원도 6명이 가야 했기에 독채면서 크고 저렴한 곳은 거의 예약이 꽉 차있었네요..그래서 결국에 에어비앤비로 그나마 괜찮은 곳을 잡았어요.차도 3대는 주차가 가능해야 하는 곳이여야만 했기에 나름 고생고생 해서 찾았답니다.

1. 주차

이렇게 숙소 맞은편 주차 하 수 있는 장소가 있거든요.여기에 차를 대고 숙소로 조금만 올라가면 됬어요.딱 서너대? 정도 댈 수 있는 크기랍니다.

저희가 예약한 청평 에어비앤비!지붕이 살짝 보이네요.나름 기대를 하며 입구로 향했어요.

저기 입구가 보이네요.

절대 저기로 차끌고 올라가시면 안되요^^

주차는 밑에다가~

차로 올라가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게 하는 입구 모습!

처음엔 저도 여기로 올라가려다가 내려왔답니다.^^;

조금만 더 올라가면 우리의 숙소가 보인답니다.

2. 청평 에어비앤비 숙소

땃! 어떤가요?

진짜 노부부가 사실 것같은 아늑하게 생긴 집같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맘이 편안해지는 외관 모습!

왼쪽으로는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어서 바베큐를 이곳에서 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3. 베비큐장

천막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마당에는 그네와 평상이 자리 하고 있네요.

날만 좋았다면 여기서 놀아도 좋을것 같아요!

이날은 날씨도 약간 우중충하고 해서 안에서 먹는걸로!

4. 숙소 내부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온통 나무랑 나무.. ㅎㅎ

방에서 할아버지 할머니가 나오실것 같은 분위기 같지 않나요?

산장에 와 있는듯한^^

저기 저 테이블은 한번 닦고 쓰셔야 할것 같아요.

조금 찐득찐득 하더라구요.

저희는 닦기 귀찮아서 벽지를 갈고 먹었답니다.

5. 주방

벌써 음식 준비를 하고 있는..

역시 먹는걸로 시작해서 먹는걸로 끝나는..ㅎㅎ

6. 방 과 화장실

방은 총 3개이고 화장실은 2개에요.

침대는 없고 모두 온돌 방식이랍니다.

거실 화장실이에요.

크기가 넓긴 넓어요~ 방으로 써도 괜찮을 정도로 ㅎㅎ

티비와 노래방기계가 있어요.

특히 노래방기계 때문에 온것도 약간의 이유가 있거든요.

새벽까지 노래방기계 덕분에 재미있게 놀았네요~

쪼~끔 비싸긴 했지만 6명이서 넓게 놀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고 왔답니다.

7. 주소및 가격

주소와 가격 남겨드릴게요.

주소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용문천길 205 입니다.

가격은 토요일기준 40만원에 다녀왔어요.

혹시 가평 청평 에어비앤비 숙소 찾으신다면 한번 고려 해 보세요^^


청평에서 많은 추억을 안고 즐겁게 놀고 왔네요.^^

다들 어떻게 놀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세상에 모든 경험을 다~ 할 때까지! 해부자민~이였습니다.

반응형

'캠핑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동계 캠핑장 추천과 가 볼 만한 곳  (2) 2022.12.20
화성 1박2일 차박 여행  (2) 2022.12.16